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뉴쏘렌토의 가격과 제원 등 차량정보 한방에 정리

by 아름잉 2024. 3. 31.

금일은 더뉴쏘렌토의 가격과 제원 그리고 옵션사항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기아의 준대형 SUV 더뉴쏘렌토. 24년 2월에는 국내 판매 1위를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총 7,986대가 2월에 나갈정도로 엄청난 판매고 입니다. 3월에도 3위로 높은 등수를 아직 유지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가격부터 제원 옵션사항까지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뉴쏘렌토 - 가격은

2.5 가솔린 터보 프레스티지 3,506만원, 노블레스 3,822만원, 시그니처 4,104만원, 그래비티 4,193만원입니다.

2.5 가솔린 터보 AWD 프레스티지 3,738만원, 노블레스 4,054만원, 시그니처 4,336만원, 그래비티 4,425만원입니다.

2.2 디젤 모델 프레스티지 3,679만원, 노블레스 3,995만원, 시그니처 4,277만원, 그래비티 4,366만원입니다.

2.2 디젤 AWD 프레스티지 3,911만원, 노블레스 4,227만원, 시그니처 4,509만원, 그래비티 4,598만원입니다.

바로 더뉴쏘렌토 제원 사항을 알려드릴게요

2.5 가솔린
연료 가솔린 / 이산화탄소 배출량 156g/km / 연비 10.8km/ℓ / 연비등급 4등급 / 전장 4,815mm / 전폭 1,900mm / 전고 1,695mm / 축거 2,815mm / 윤거 전 1,646mm / 윤거 후 1,656mm / 공차중량 1,755kg / 승차정원 5명 / 연료탱크용량 67ℓ / 엔진형식 I4 Turbo / 배기량 2,497cc / 최고출력 281마력 / 최고출력회전수 5,800rpm / 최대토크 43kg.m / 최대토크회전수 1,700rpm / 최대토크발생 시작회전수 1,700rpm / 최대토크발생 종료회전수 4,000rpm / 엔진위치 프런트 / 구동방식 FF / 변속기 기어단수 8단 / 파워스티어링 형식 전동식 / 스티어링 랙앤피니언 / 전륜제동장치 형식 V디스크 / 후륜제동장치 형식 디스크 / 전륜타이어 235/60R18 / 후륜타이어 235/60R18 / 전륜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 / 후륜서스펜션 멀티링크

2.5 가솔린 AWD
연료 가솔린 / 이산화탄소 배출량 170g/km / 연비 9.9km/ℓ / 연비등급 4등급 / 전장 4,815mm / 전폭 1,900mm / 전고 1,695mm / 축거 2,815mm / 윤거 전 1,646mm / 윤거 후 1,656mm / 공차중량 1,820 kg / 승차정원 5명 / 연료탱크용량 67ℓ / 엔진형식 I4 Turbo / 배기량 2,497cc / 최고출력 281마력 / 최고출력회전수 5,800rpm / 최대토크 43kg.m / 최대토크회전수 1,700rpm / 최대토크발생 시작회전수 1,700rpm / 최대토크발생 종료회전수 4,000rpm / 엔진위치 프런트 / 구동방식 4WD / 변속기 기어단수 8단 / 파워스티어링 형식 전동식 / 스티어링 랙앤피니언 / 전륜제동장치 형식 V디스크 / 후륜제동장치 형식 디스크 / 전륜타이어 235/60R18 / 후륜타이어 235/60R18 / 전륜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 / 후륜서스펜션 멀티링크

더뉴쏘렌토 2.2 디젤
연료 디젤 / 이산화탄소 배출량 132g/km / 연비 14.3km/ℓ / 연비등급 2등급 / 전장 4,815mm / 전폭 1,900mm / 전고 1,700mm / 축거 2,815mm / 윤거 전 1,646mm / 윤거 후 1,656mm / 공차중량 1,810kg / 승차정원 5명 / 연료탱크용량 67ℓ / 엔진형식 I4 Turbo / 배기량 2,151cc / 최고출력 194마력 / 최고출력회전수 3,800rpm / 최대토크 45kg.m / 최대토크회전수 1,750rpm / 최대토크발생 시작회전수 1,750rpm / 최대토크발생 종료회전수 2,750rpm / 엔진위치 프런트 / 구동방식 FF / 변속기 기어단수 8단 / 파워스티어링 형식 전동식 / 스티어링 랙앤피니언 / 전륜제동장치 형식 V디스크 / 후륜제동장치 형식 디스크 / 전륜타이어 235/60R18 / 후륜타이어 235/60R18 / 전륜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 / 후륜서스펜션 멀티링크

2.2 디젤 AWD
연료 디젤 / 이산화탄소 배출량 143g/km / 연비 13.3km/ℓ / 연비등급 3등급 / 전장 4,815mm / 전폭 1,900mm / 전고 1,695mm / 축거 2,815mm / 윤거 전 1,646mm / 윤거 후 1,656mm / 공차중량 1,870kg / 승차정원 5명 / 연료탱크용량 67ℓ / 엔진형식 I4 Turbo / 배기량 2,151cc / 최고출력 194마력 / 최고출력회전수 3,800rpm / 최대토크 45kg.m / 최대토크회전수 1,750rpm / 최대토크발생 시작회전수 1,750rpm / 최대토크발생 종료회전수 2,750rpm / 엔진위치 프런트 / 구동방식 4WD / 변속기 기어단수 8단 / 파워스티어링 형식 전동식 / 스티어링 랙앤피니언 / 전륜제동장치 형식 V디스크 / 후륜제동장치 형식 디스크 / 전륜타이어 235/60R18 / 후륜타이어 235/60R18 / 전륜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 / 후륜서스펜션 멀티링크


오늘은 기아의 준대형SUV 더뉴쏘렌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