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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 올 뉴 니로 한번에 확인하기 / 가격과 제원

by 아름잉 2024. 5. 15.

오늘 설명할 차량은 2024 기아 소형 SUV 디 올 뉴 니로 이다. 출시 이후부터 많은 주목을 받은 차량이고 외관 디자인이 바뀌면서 더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연비에서 워낙 강점을 보이며 요즘 세대에 맞게 친환경차라는 타이틀도 가지고 있는 차량이다. 이 차량의 가격과 사양을 상세하고 자세하게 안내하여 많은 도움이 되도록 해보려한다.

 

가격부터 안내드린 후 사양을 설명하겠다.

 

2024 디 올 뉴 니로의 가격은 트렌디 (A/T) 27,130,000원, 프레스티지 (A/T) 29,900,000원, 시그니처 (A/T) 33,760,000원이다.

 

3년 15,000km 일반인 기준(장애인 등 제외) 자동차세 848,300원, 연간세액은 287,560원 으로 보인다. 전기차는 전국, 지방 시, 도 별로 보조금 혜택이 있으나 일반 하이브리드 차량은 없는 점은 아쉽게 느껴진다.

이번엔 디 올 뉴 니로 제원을 한번 알아보자.

트렌디 A/T

엔진형식 직렬 4기통 / 연료 가솔린+전기 / 배기량 1,580 cc / 최고출력 105/5,700 ps/rpm / 최대토크 14.7/4,000 kg.m/rpm / 구동방식 : FF / 모터 최고 출력 : 24ps / 모터 최대 토크 : 17,3kg/m / 변속기DCT 6단 /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브레이크(후) 디스크 / 타이어(전) 205/60R / 타이어(후) 205/60R / 휠(전) 16 인치 / 휠(후) 16 인치 / 복합연비 20.8 km/ℓ / 도심연비 21.9 km/ℓ / 고속연비 19.6 km/ℓ / 이산화탄소 배출량 75 g/km / 에너지소비효율 1 등급 / 전장 4,420 mm / 전폭1,825 mm / 전고 1,545 mm / 축거 2,720 mm / 윤거 전 1,585 mm / 윤거 후 1,596 mm / 공차중량 1,405 k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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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스티지 A/T

엔진형식 직렬 4기통 / 연료 가솔린+전기 / 배기량 1,580 cc / 최고출력 105/5,700 ps/rpm / 최대토크 14.7/4,000 kg.m/rpm / 구동방식 : FF / 모터 최고 출력 : 24ps / 모터 최대 토크 : 17,3kg/m / 변속기DCT 6단 /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브레이크(후) 디스크 / 타이어(전) 205/60R / 타이어(후) 205/60R / 휠(전) 16 인치 / 휠(후) 16 인치 / 복합연비 20.8 km/ℓ / 도심연비 21.9 km/ℓ / 고속연비 19.6 km/ℓ / 이산화탄소 배출량 75 g/km / 에너지소비효율 1 등급 / 전장 4,420 mm / 전폭1,825 mm / 전고 1,545 mm / 축거 2,720 mm / 윤거 전 1,585 mm / 윤거 후 1,596 mm / 공차중량 1,405 kg

 

시그니처 A/T

엔진형식 직렬 4기통 / 연료 가솔린+전기 / 배기량 1,580 cc / 최고출력 105/5,700 ps/rpm / 최대토크 14.7/4,000 kg.m/rpm / 구동방식 : FF / 모터 최고 출력 : 24ps / 모터 최대 토크 : 17,3kg/m / 변속기DCT 6단 / 서스펜션(전) 맥퍼슨 스트럿 / 서스펜션(후) 멀티링크 / 브레이크(전) 벤틸레이티드 디스크 / 브레이크(후) 디스크 / 타이어(전) 225/45R / 타이어(후) 225/45R / 휠(전) 18 인치 / 휠(후) 18 인치 / 복합연비 19.1 km/ℓ / 도심연비 20.0 km/ℓ / 고속연비 18.1 km/ℓ / 이산화탄소 배출량 82 g/km / 에너지소비효율 1 등급 / 전장 4,420 mm / 전폭1,825 mm / 전고 1,545 mm / 축거 2,720 mm / 윤거 전 1,573 mm / 윤거 후 1,585 mm / 공차중량 1,445 kg

 

오늘 2024 기아 소형 SUV 디 올 뉴 니로 가격과 제원을 주의깊게 알아보았다. 연비는 복합연비가 19.1km/l가 나올 정도로 엄청난 수치를 보여주고 있고 실제 이 차를 운행하는 사람들도 연비에 대한 칭찬이 가장 많았다. 주행성능도 전기모터로 인해 저속 주행에서의 정숙성이 눈에 띄었고 고속 주행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선보인다고 한다. 소형 SUV 답지 않게 생각보다 내부가 넓다는 후기도 많았다.

높은 연비와 각종 혜택(통행료, 공영주차장 할인 등)은 이 차의 유지비를 낮춰주는 수단이 될 것이고 이런 부분에서 강점을 보이는 차를 찾는 다면 디 올 뉴 니로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